(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피네이션(P NATION) 첫 번째 보이그룹 TNX의 데뷔 앨범명이 베일을 벗었다.
TNX(티엔엑스, The New Six)는 26일 0시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5월 17일 발매를 앞둔 첫 번째 미니앨범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앨범 포스터에 따르면 TNX의 데뷔 앨범명은 ‘WAY UP’이다. 이와 함께 발매 일시 ‘2022.05.17 TUE 6PM KST’와 TNX 여섯 멤버의 영문명이 심플한 매력의 폰트로 적혀 있다.
차가운 느낌의 무채색 컬러감이 그룹명 TNX의 심벌 로고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으며, 칼로 벤 듯한 날카로운 사선들이 과감하게 얽혀 있어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TNX 심벌 로고 중앙에는 번쩍이는 빛이 시선을 잡아 끌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공간을 가로지른 대담한 선들이 한데 모여 TNX의 아이덴티티를 극적으로 표현하고 있어 데뷔 앨범 ‘WAY UP’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TNX는 화려한 전사의 칼날을 닮은 로고 심벌 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음악적 세계를 예고했다. 이어 데뷔 앨범명 ‘WAY UP’과 함께 또 한번 독보적인 무드를 풀어낸 앨범 포스터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TNX는 지난해 SBS에서 방영된 보이그룹 프로젝트 ‘LOUD:라우드’에서 피네이션 최종 데뷔조로 선발된 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으로 구성된 6인조 그룹이다.
TNX는 강성과 감성이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통해 동세대와 함께 도전과 극복, 성장을 이어가며 TNX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TNX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은 오는 5월 1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