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컴백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예열시켰다.
이번 무빙 포스터에는 엔티크한 엘리베이터를 배경으로 미스터리하고 다크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는 베리베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민을 시작으로 연호, 계현, 민찬, 용승, 동헌에 이어 마지막으로 호영까지 일곱 멤버들의 남자답고 성숙한 비주얼과 깊은 눈빛이 돋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정규 앨범 발매를 단 하루 앞두고 있는 베리베리는 ‘Hello Darkness’를 핵심 키워드로 삼고 어둠에 맞서려는 자와 어둠을 지키려는 자 둘 사이의 대립에 대한 이야기를 펼쳐 나갈 예정이다. 여러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베리베리는 처음 시도하는 라틴 힙합 장르의 타이틀곡 ‘Undercover’로 다시 한번 성장형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베리베리는 ‘비주얼 맛집’답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은데 이어 첫 정규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로 팬들을 더욱 열광케 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는 베리베리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VERIVERY SPECIAL PHOTOMATIC#’ 프로모션이 진행돼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이어 28일부터는 베리베리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전시회 ‘VERIVERY SERIES ‘O’ THE EXHIBITION’도 개최될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