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16

'로열패밀리' 여자들이 떠나는 '제주도여행' 비밀

기사입력 2011.03.24 16:12 / 기사수정 2011.03.24 16:12

엑스포츠뉴스 기자

멋진 꽃미남 투어멘토 모델과 함께하는 여성을 위한 제주여행 백미 드라이빙 투어

[엑스포츠뉴스 정보] 여심을 설레게 하는 계절 봄이 한걸음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봄 하면 흔히 생각나는 것들이 제주도 유채꽃, 봄나들이 같은 주로 여행을 생각나게 한다.
 
탁 트인 에메랄드빛 바다와 그림 같이 펼쳐진 도로, 제주도 여행이라면 여러 가 볼 곳도, 놀 곳도, 먹을 것도 많지만 그 중에서도 도심에서는 느끼지 어려운 여유로운 해안도로 드라이브가 백미다.
 
어디를 달려도 자연과 어우러진 한 폭의 그림으로 완성되는 것이 제주도 여행만의 매력이다.
 
특히 해안도로 드라이브 중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일몰을 만났다면 일출과는 또 다른 멋진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최근 들면서 골드미스, 차도녀와 같은 이 시대의 당당한 여성들을 가리키는 말들이 많이 생겼다.



골드 미스들은 여행 떠나는 법도 다르다?

여행을 꿈꾸지만, 패키지 여행을 가려니 아무래도 소위 말하는 폼이 안 나고, 자유여행을 가자니 여행 일정부터 운전 무거운 짐까지 걸리는 점이 한두 개가 아닐 것이다.
 
하지만, 이런 현대여성들의 고민을 풀어주기 위한 여성을 위한 전용 여행상품이 생겨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설레는 여행친구 투어멘토(tourmentor.co.kr)의 '프린세스투어’ 의 경우 투어멘토가 여행을 제안하고 책임을 진다.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찾아다니며 자유를 만끽할 수도 있다.
 
모르는 남자와 떠나는 여행이 선뜻 결정 내리기 쉽진 않겠지만, 투어멘토 모델이 운전부터, 여행가이드, 사진촬영 등 최대한 편안하고 재미있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도와준다.
 
패키지 여행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장점만을 모아서 만든 여행상품으로 조금 더 마음 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상품이라 더 기대가 된다.
 
이제 제주도는 유채꽃이 만발했다. 조금은 자유롭게 쉬고 싶은 이 계절 이것저것 고민하지 말고 꽃미남 투어멘토와 함께 제주도로 한번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 투어멘토란?

국내외 여행 경험, 지식, 정보를 바탕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알짜배기 여행상품을 만들어 여행자와 동행하며 예산에 맞는 일정과 장소를 조율해 원하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여행지에서의 멘토.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