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32
연예

윤진이, 유흥업소 출신 루머 반박…"너무 황당한 이야기" [전문]

기사입력 2022.04.22 15:31 / 기사수정 2022.04.22 16:3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윤진이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반박했다.

22일 오후 윤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느 유튜버가 저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를 만든 영상을 보았다"면서 "정말 어처구니 없는 거짓 이야기들이 많더라. 그 내용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명 기자님의 TV출연 화면을 교묘하게 편집하여 저에 대한 악성 루머 영상을 만들었다"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처음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 대응 없이 웃어넘기려 했으나, 그 영상을 보신 분들 중에 그 내용을 믿으시는 분도 계시더라"면서 "저는 어릴적 꿈이였던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했다. 대학교 재학시절 학교에 오디션을 보러 온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고, 열심히 노력하여 데뷔작을 통해 지금까지 10년 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학생과 배우를 제외한 어떠한 직업과 일도 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윤진이는 "저는 배우다. 제 일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누구보다 즐기며 일을 하고 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연기를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더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진정성 있는 연기자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최근 유튜버 A씨는 '고급 알콜하우스에서 삥친 돈으로 매니저와 눈맞아 동거까지한 여배우 Y양 정체,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에서 윤진이의 얼굴을 공개하며 데뷔 전 강남의 한 업소에서 일했다고 확인도 되지 않은 내용을 사실인 것처럼 언급했다.

더불어 윤진이가 최고 매출을 찍을 정도로 업소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고 명품에 빠졌으며 거기다 업소 매니저와 동거를 한데다 가게 매출을 뒤로 빼돌렸다고 주장했는데, 윤진이가 이에 정면으로 반박하고 나서며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하 윤진이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윤진이 입니다

어느 유튜버가 저에 대한 근거 없는 이야기를 만든 영상을 보았습니다.
4분 26초짜리 영상에는 정말 어처구니 없는 거짓 이야기들이 많더군요.
그 내용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유명 기자님의 TV출연 화면을 교묘하게 편집하여 저에 대한 악성 루머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황당한 이야기라 대응 없이 웃어넘기려 했으나, 그 영상을 보신분들 중에 그 내용을 믿으시는 분도 계시더군요.
무엇보다 제 주변 소중한분들이 속상해 하시는 모습이 마음 불편했습니다.

저는 어릴적 꿈이였던 배우가 되기 위해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습니다.
대학교 재학시절 학교에 오디션을 보러 온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고,
열심히 노력하여 데뷔작을 통해 지금 까지 10년간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과 배우를 제외한 어떠한 직업과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배우입니다. 제 일을 사랑하고, 감사하며 누구보다 즐기며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연기를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더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진정성 있는 연기자로 거듭나겠습니다.

항상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사진= 윤진이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