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9:21
연예

마마무 문별, '키치+러블리' 하이틴 비주얼…'C.I.T.T' 콘셉트 필름

기사입력 2022.04.19 11: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마마무 문별이 신곡 ‘C.I.T.T (Cheese in the Trap)’의 첫 번째 콘셉트 필름을 공개했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오늘(19일) 0시,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문별의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 첫 번째 콘셉트인 'Highteen Mistery'(하이틴 미스터리) 버전 콘셉트 필름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등장해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혼자 있는 문별에게 갑자기 핀조명이 비추고, 저절로 캐비닛이 흔들리면서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고조됐다. 흔들리던 캐비닛 문이 저절로 열리고, 그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었다. 조심스럽게 치즈를 집어든 문별은 이내 미소를 지어보여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오싹한 분위기를 조성하던 음악이 치즈가 등장하자 락킹한 사운드로 분위기를 반전시켜, 시종일관 눈과 귀를 뗄 수 없는 퀄리티 높은 콘텐츠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문별은 오는 28일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솔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신보의 콘셉트를 담은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높이고 있다.

그간 선과 악을 표현한 '1인 2얼굴'부터 사랑에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담은 '1인 多매력'까지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문별은 솔로 아티스트로 독보적인 아이텐티티를 쌓아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키치한 감성을 결합한 만화같은 비주얼을 예고, 또 한 번의 리즈를 달성을 기대케 한다.

한편, 문별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새 싱글 ‘C.I.T.T (Cheese in the Trap)’를 공개하고 솔로 컴백한다.

사진=알비더블유(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