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8:13
연예

최현욱, 장기용·유아인·박서준 닮은꼴 "기분 좋아, 과분한 칭찬"

기사입력 2022.04.19 08: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최현욱이 매력을 발산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최현욱은 청량미를 자랑했다.

최현욱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7반 이쁜이' 문지웅 역을 찰떡 소화해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급부상했다. 그는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엄청 실감하고 있다. 근데 요즘 식당을 가거나 길거리를 다니면 엄청 많이 알아봐 주고 식당에서 서비스 받은 적도 있다”고 말하며 웃었다. 

최현욱은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그룹 우주소녀 멤버이자 배우 김지연(보나)와 풋풋한 로맨스 호흡을 그렸다.

그는 김지연과의 호흡에 대해 “(보나) 누나가 정말 러블리하고 사랑스럽게 연기를 해줘서 몰입을 잘 할 수 있었다. 잘 이끌어준 덕에 그림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다”며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실제 최현욱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고유림이 더 가까운 것 같다. (나)희도와는 아주 좋은 여사친으로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답했다. 

02년생 Z세대인 최현욱은 X세대 패셔니스타 문지웅 역을 연기하기 위해 “듀스 선배님들 패션 스타일을 많이 참고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최현욱은 181cm 훤칠한 비율과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배우 장기용, 유아인, 박서준 닮은 꼴로 유명한 것에 대해 “기분은 좋지만 너무 과분한 칭찬”이라고 말하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최현욱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앳스타일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