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13
연예

베리베리, 눈빛으로 담아낸 '7인 7색' 청춘의 아픔

기사입력 2022.04.18 08:19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베리베리가 깊은 눈빛이 인상적인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베리베리는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화보를 연상케 할 정도로 완벽한 분위기와 우월한 비주얼을 담고 있으며, 먼저 공개된 첫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매력을 뿜어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강민은 눈을 감고 성숙하고 차분한 느낌을 드러내고 있으며, 연호는 짙고 깊은 눈빛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계현은 시크한 딥블루 컬러의 헤어 스타일과 조각 같은 옆선으로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했으며 민찬 역시 한층 성숙한 매력으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또한 용승은 남성미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스타일로 분위기를 압도했으며 동헌은 붉은 꽃과 대비되는 다크한 아우라로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호영은 신비로우면서도 묘한 매력으로 앞으로 베리베리가 선보일 첫번째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극대화시켰다.

베리베리가 최근 커버 이미지, 타이틀 포스터, 콘셉트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성숙하고 치명적인 '킬링 섹시'를 예고한 만큼, 새 타이틀곡 'Undercover'를 통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정규 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