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35
연예

'유명가수전' 규현 "SM과 갈등 중…출연 소식 전혀 몰랐다"

기사입력 2022.04.15 14:31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명가수전' 규현이 캐스팅 비화를 전했다.

15일 오후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이하 '유명가수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유희열, 규현, 김기태, 이주혁, 신유미, 윤현준 CP, 김은지 PD가 참석했다.

'유명가수전'은 '싱어게인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Top6가 레전드곡을 보유한 유명 가수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그들의 유명곡을 리메이크한 무대로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자신을 '깔깔이'로 소개한 MC 규현은 "저는 제작진과 아무런 이야기도 나누지 못했다. 보통 프로그램 출연 전에 설득과 권유, 제안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미 저는 하는 걸로 되어있더라"면서 "지난 시즌에 메인 MC로 함께해서 그런지 저는 당연히 하겠구나 싶었나보다. 그래서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시즌은 Top3가 선배님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면, 이번엔 전쟁이다. 또다른 재미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기대를 높였다.

이에 대해 윤현준 CP는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면, 규현씨 소속사(SM엔터테인먼트)가 시스템 체계가 잘 되어 있다. 이미 소속사를 통해서 출연을 확정지은 것"이라면서 "소속사에서 규현 씨에게 전달을 안 해준 것 같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규현은 "소속사와 갈등을 빚고 있다"고 농담을 전해 웃음을 줬다.

한편, '유명가수전'은 15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JTBC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