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06:52
연예

시네마 임윤성, 데뷔 첫 OST…‘우월한 하루’ 긴장감 극대화

기사입력 2022.04.15 08: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시네마(CNEMA) 임윤성이 데뷔 첫 OST 가창자로 나서며 보컬 실력을 과시한다.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 두 번째 OST인 임윤성(CNEMA)의 ‘Nuclear’는 1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uclear’는 차가운 피아노 사운드에 겹겹이 쌓인 보컬 하모니가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일렉트로닉 팝곡으로 지난 5회 엔딩에 삽입돼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작곡가인 Liam이 코러스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가면증후군’을 겪으며 느낀 이들의 정서를 곡에 풀어낸 노래로, 많은 현대인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창을 맡은 임윤성은 밴드 시네마 보컬로, 지난해 ‘슈퍼밴드2’에서 최종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받은 바 있다. 이어 지난 3월 첫 번째 싱글 ‘MOBYDICK(모비딕)’으로 정식 데뷔해 극찬을 받았으며, 데뷔 직후 솔로 가수로서 OST 가창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트임을 입증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우월한 하루’가 최근 진구의 리얼한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새 OST ‘Nuclear’ 역시 극의 긴장감을 극대화시키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 ‘우월한 하루’ OST Part2 임윤성의 ‘Nuclear’는 18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