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20:18
연예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한지민, '인생네컷' 포즈…매력 '뿜뿜'

기사입력 2022.04.14 16:49 / 기사수정 2022.04.14 16:49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진들의 '인생네컷' 사진이 공개됐다.

13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엄정화의 인생 네 컷 사진이 게재됐다. 

이병헌은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인생네컷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신민아는 귀여운 포즈를 취하며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차승원은 시크한 표정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으며, 이정은은 '살아있는 우리 모두 행복하라'라는 문구가 적혀있는 종이를 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한지민은 손하트를 다양하게 시도하며 '우리들의 블루스' 문구가 적힌 종이를 들고 있다. 특히 손하트를 하는 귀여운 포즈와 빛나는 외모는 눈길을 끈다. 

또한 김우빈은 정장을 입고 있은 채 카메라에 가까이 다가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소를 지은 표정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엄정화는 귀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 쪽 손을 턱에 괴거나, '우리들의 블루스' 문구를 손으로 가리키는 포즈는 눈길을 끈다. 


한편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노희경 작가의 신작으로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이다.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