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2:23
게임

피파온라인 2, 2011년 첫 로스터 업데이트 단행

기사입력 2011.03.22 14:33 / 기사수정 2011.03.22 14:3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가 일렉트로닉 아츠와 공동 개발한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FIFA 온라인 2)'에서 전 세계 축구 리그와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를 반영한 2011년 첫 번째 로스터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FIFA 온라인 2'에 반영된 최신 로스터 업데이트는 새롭게 추가된 선수 1,645명, 이적 선수 1,020명, 20개 팀의 팀명 변경 등 역대 최대규모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아시아 축구대회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독일 분데스리가 VFL 볼스브르크로 이적한 구자철과 프랑스리그에 진출한 AJ옥세르의 정조국 등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의 최신 데이터가 반영되었다.

또한 영국 프리미어리그 첼시로 팀을 옮긴 토레스, 리버풀에 새롭게 둥지를 튼 수아레즈와 앤디 캐롤 등 국내 축구팬들에게 잘 알려진 유명 스타들의 이적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영국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인 앨런 시어러가 전설의 선수로 추가되었으며, 각 팀 별로 새롭게 바뀐 유니폼도 만나볼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팀장은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는 그 동안 'FIFA 온라인 2'를 성원해 주신 이용자 분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드리고자,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다."며, "새롭게 바뀐 'FIFA 온라인 2'를 통해 실감나는 축구의 묘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FIFA 온라인 2'는 2011년 새로운 홍보모델로 인기 걸 그룹 에프엑스(f(x))의 설리를 영입했다. 'FIFA 온라인 2'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이용자들은 '설리'의 인터뷰 동영상과 환상적인 축구 실력이 담긴 티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로스터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FIFA 온라인 2' 공식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피파온라인2'ⓒ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