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뮤직 퍼블리셔 그룹 프리즘필터(PRISMFILTER)가 OST로 폭넓은 음악 행보를 이어간다.
프리즘필터 소속 Nmore, GESTUR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tvN 월화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 네 번째 OST ‘불꽃’이 지난 12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불꽃’은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록 장르의 곡으로, Nmore와 GESTURE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가창에는 JTBC ‘슈퍼밴드2’에서 화제를 모았던 밴드 더 웨일즈(The Wales)의 보컬 김한겸이 힘을 보태 역대급 시너지를 이뤘다.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록 사운드와 거칠고 야성미 넘치는 보이스가 어우러져 곡의 극적인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불꽃’은 경쾌하게 울려퍼지는 드럼과 곡 후반의 시원한 고음이 참을 수 없는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가사에는 고통스러운 현실에 당당히 맞선다는 메시지를 녹여 내며 작품에 어울리는 맞춤 OST를 완성시켰다.
지난 2016년 출범한 프리즘필터는 K팝 음원 제작 및 출판, 뮤직 프로듀싱, OST 제작 등 다양한 음악 산업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직 퍼블리싱 회사다. 세븐틴, 뉴이스트 등 톱 아이돌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음악으로 가요계 입지를 견고히 쌓고 있다.
한편, ‘군검사 도베르만’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며, 네 번째 OST ‘불꽃’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프리즘필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