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2:26
연예

저스트비, '컴백 D-1' 강렬한 포부…신곡 MV 티저 오픈

기사입력 2022.04.13 08:26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와일드한 포부를 담은 신곡 티저를 오픈했다. 

JUST B(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저스트 비건)' 타이틀곡 'RE=LOAD(리로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속 JUST B 여섯 멤버는 바이크, 개러지 등을 배경으로 와일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무엇인가 결심한 듯한 강인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어떤 스토리 전개로 이어질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특히 'RE=LOAD'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보아, 동방신기, 엑소, 세븐틴 등의 히트곡 안무를 다수 담당해온 백구영 안무가가 이번 'RE=LOAD' 퍼포먼스 디렉팅을 맡아 파워풀하면서도 감각적인 안무를 탄생시켰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으로 '퍼포먼스 맛집' JUST B가 만들어낼 시너지에 완곡과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RE=LOAD'는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JUST B의 포부를 담아낸 곡이다. 신스 사운드와 퓨처 베이스를 접목한 화려한 멜로디 위에 여섯 멤버의 절제된 래핑과 시원한 보컬이 조화를 이룬다.

JUST B는 이번 'JUST BEGUN'을 통해 데뷔 때부터 이어온 RAGE 3부작 시리즈를 마무리한다. 이에 'RE=LOAD' 뮤직비디오에서 새로운 변화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의 모습이 전작과 연결돼 그려지며 한층 탄탄한 서사를 완성할 예정이다.

JUST B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 BEGU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RE=LOAD'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블루닷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