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5:56
사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가 인정한 유망창업아이템 '토마토아저씨'

기사입력 2011.03.21 15:14 / 기사수정 2011.03.21 15:15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최근 들어 패밀리레스토랑이 가족외식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낯선 고급 외식이었던 파스타나, 스테이크 등은 어느새 우리 입맛에 가장 친숙한 음식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단지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닌, 좋은 시간과 분위기를 즐기는 외식 문화가 정착되면서 가족형 패밀리레스토랑에 대한 선호와 관심은 계속 늘어나고 있다.
 
특히 지난 17일부터 3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김용만)가 주관하는 '제25회 프랜차이즈박람회'에서 스파게티&스테이크 전문점 '토마토아저씨'의 사업설명회는 다른 브랜드에 관심이 있던 예비창업자들까지 모두 '토마토아저씨'의 매력에 빠지게 만들며, 사업설명회가 진행되는 시간 내내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갔다.
 
이렇듯 '토마토아저씨'가 예비창업자들의 마음을 흔든 이유는 '토마토아저씨'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안정적인 시스템과 경쟁력 때문이다.
 
'토마토아저씨'는 오직 소비자들의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여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 물의 특제소스를 개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잡았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전통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신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내며 변함없는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스파게티, 스테이크, 커틀릿, 라이스, 피자 등 모두 80여 종의 풍부한 메뉴를 자랑하는 '토마토아저씨'는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시기성에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는 센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덕분에 고객에게는 폭넓은 선택의 기회가 주어지고,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란 명성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조리가이드를 전 가맹점에 제공함에 따라 전국 어느 매장을 가던지 '토마토아저씨'의 질 좋은 맛을 똑같이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는 물론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이밖에 '토마토아저씨'는 토아공방이라는 자체 인테리어 시스템을 통해 동화처럼 이색적이고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비용도 저렴해 창업자들에게도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도 각광받고 있다.
 
문의 : 1644-9692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