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황치열의 '2022 청음회 - 우리, 봄' 티켓이 오픈됐다.
황치열은 오는 29일~5월 1일까지 3일간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을 개최하는 가운데, 8일 오후 3시부터 예매 사이트 YES24 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됐다.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은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청음회 형식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을 중심으로한 프라이빗한 시간을 예고하는 만큼 치열한 티켓팅 전쟁이 예상된다.
특히 3일간 4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맑고 청량한 바다', '다채로운 숲 속', '별이 가득한 밤하늘 아래의 캠핑', 'DJ여리와 함께 바라보는 도시' 등 각 회차마다 다른 여행지를 테마로한 다채로운 무대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앞서 황치열은 지난 12월, 2년 만에 단독 콘서트 '영화'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폭발적인 라이브와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로 가득 채운 무대를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콘서트 이후 4개월만에 개최되는 '2022 황치열 청음회 - 우리, 봄' 역시 팬 맞춤형 무대로 가득 채워 눈과 귀를 사로잡는 오감 만족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매 공연마다 레전드 라이브 무대와 눈을 뗄 수 없는 파격 퍼포먼스로 ‘믿고 보는’ 웰메이드 공연을 선보이는 황치열이 이번 음감회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