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11:29
연예

강태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박은빈과 호흡

기사입력 2022.04.08 15:53 / 기사수정 2022.04.08 15:53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강태오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6월 방송되는 ENA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IQ 164의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대형 로펌 신입 변호사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휴먼 법정물이다. 

강태오는 극 중 법무법인 한바다의 송무팀 직원 ‘이준호’로 분한다. 이준호는 훈훈한 외모와 다정한 성격으로 어디서든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인물이다. 강태오는 소송에 관한 다양한 업무를 보조하고, 사건 현장에서 추가 증거를 확보하는 역할을 맡았다. 그는 우영우(박은빈 분)와 교감을 나누며 묘하고 낯선 감정에 빠져들면서 훈훈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강태오는 '런 온',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 등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기반으로 개성 넘치는 연기와 독보적인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였다. 그런 그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보여줄 또 다른 변신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6월 ENA채널(SKY채널의 신규 채널명)에서 방영되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맨오브크리에이션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