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05
연예

신주아, 얄밉지만 귀여운 신 스틸러 (킬힐)

기사입력 2022.04.08 09: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신주아가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했다.

신주아는 tvN 수목드라마 ‘킬힐’에서 홈쇼핑 패션쇼호스트 ‘고은나라’로 분했다.

첫 등장부터 예기치도 못한 얄미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했지만, 마음만 앞서는 허술한 모습으로 마냥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뽐낸다. 우현(김하늘 분), 다비(박희진) 등 다른 캐릭터들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티격태격하는 케미를 선보였다.
 
7일 방송에서 은나라(신주아 분)는 가온 홈쇼핑 스튜디오에서 이직한 우현을 만났고 UNI 홈쇼핑이 아닌 가온 스튜디오에 있는 우현을 보고 당황한다. 침착한 모습을 보이려고 했지만 자신을 무시하는 우현의 태도에 “너 따라다니는 거 아니거든?”라며 분노한다.

이어 무시하고 지나가려는 우현을 잡고 “그러니까 왜 그렇게 사람을 개무시하는데. 그렇게 잘난 척하더니. 너나 나나 수준 떨어지는 건 매한가진 거 같은데”라며 아슬아슬한 신경전 펼쳤다.

신주아는 특유의 솔직 당당하고 통통 튀는 매력으로 은나라를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때로는 엉뚱한 모습으로 귀여움을 뽐내다가 적재적소에 팩트 폭행을 날려 보는 이들의 속을 시원하게 하는 등 극의 재미를 불어넣는 일등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신주아는 SBS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MBC '얼마나 좋길래', SBS '내 인생의 단비', MBC '오로라 공주', JTBC ‘맨투맨’, SBS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드라마와 영화 외에도 ‘싱글와이프’, ‘라디오스타’, ‘비디오스타’ 등 예능에 출연했다.

신주아가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킬힐’은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