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2:24
게임

프로야구 H3, 서비스 1주년 기념 ‘Happy birthday, 흐삼!’ 진행… 다양한 이벤트

기사입력 2022.04.06 17:1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프로야구 H3에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6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측은 자사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Happy birthday, 흐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으로 ‘S급 장비 팩, 프리미엄 징표 교환권, 레전드 반지, 수상 트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는 ‘8강 직행권, S급 장비 팩’ 등을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흐삼 복권’도 선보인다.

엔씨(NC)는 ▲프로모션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기존 보상의 2배를 받을 수 있는 1+1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시 보상으로 ‘선호구단 EX 스카우터, 7강 직행권’ 등을 게임 내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다.

프로야구 H3 모든 이용자는 1주년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월 20일(수)까지 매일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와 ‘레귤러 등록증, 프로교정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엔씨(NC)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NC 이호준(’15), 해태 이순철(‘92), 두산 심정수(‘00) 등 총 10명의 타자가 신규 엘리트 타자 카드로 등장한다. 새로 추가되는 신규 특수능력 2종(광속구, 해결사)과 신규 연감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