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하성운이 유니버스를 통해 싱그러운 소년미를 발산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지난 5일 앱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신곡 ‘LA LA POP! (라 라 팝!)’ 콘셉트 포토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성운은 청량한 느낌의 파스텔톤 배경과 어우러져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흩날리는 꽃잎 속 우산을 쓰고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은 마치 동화를 찢고 나온 왕자님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양 볼에 붙여진 별, 풍선 무늬 스티커와 붉은 망토가 동화 같은 판타지 콘셉트를 연상케 해 신곡 ‘LA LA POP!’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A LA POP!’은 유니버스 뮤직의 열여덟 번째 곡이다. 유니버스는 K팝 아티스트와 다채로운 콘셉트 음악을 선보여 전 세계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이어 하성운과의 첫 음악 협업에도 발매 전부터 글로벌 팬덤의 관심이 뜨겁다.
유니버스는 이번 신곡 ‘LA LA POP!’ 발매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팬 행사 ‘라이브쇼(LIVE SHOW)’, ‘라이브콜(LIVE CALL)’을 함께 개최한다. 본 행사는 오는 16일 오후 2시, 5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10일 오후 23시 59분까지 동시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유니버스 앱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의 4월 신곡 ‘LA LA POP!’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