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53
연예

이승철 "♥아내, 내가 해준 요리 먹고 결혼 결심"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4.05 10:38 / 기사수정 2022.04.05 10:38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신랑수업’ 영탁이 이승철에게 1:1 요리 수업을 받는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회에서는 영탁이 멘토 이승철과 만나, 생애 처음으로 코스요리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승철은 과거 요리책을 출간했을 정도로 출중한 실력의 소유자. 이승철은 이날 영탁을 쿠킹 스튜디오로 안내, 딸 이원 양을 위해 열었던 ‘승철 오마카세’를 재오픈한다. 수업 장소로 향하는 길, 이승철은 “연애 시절 아내가 나의 전복 요리 풀코스를 맛보고 결혼을 결심했다”며, “그게 문제였어”라고 농담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후 이들은 영탁이 직접 공수해 온 전복을 주재료로, 전복 감바스와 전복솥밥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 과정에서 영탁은 전복 손질부터 이빨 제거, 칼질 등을 손쉽게 따라해 “확실히 손끝이 야무지다”는 칭찬을 듣는다. 새우를 손질할 때에도 ‘청출어람’ 실력을 보여 “우리 탁이, 장가가도 되겠어~”라는 이승철의 반응을 이끌어낸다. 더욱이 재료를 볶기 시작하자 현란한 손목 스냅을 과시하는데, 이에 놀라는 이승철에게 영탁은 비법을 체득하게 된 특별한 경험을 귀띔한다.

제작진은 “영탁이 첫 요리 도전에도 퀄리티 있는 메뉴들을 선보여, VCR로 이를 지켜보던 MC 김원희와 홍현희의 어지럼증을 유발했다. 수업 후에도 집에서 셀프캠을 찍으며 복습에 나설 정도로 ‘진심’이었던 두 남자의 특별한 요리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새로운 신랑수업 수강생의 깜짝 합류와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랑수업’ 10회는 6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신랑수업’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