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네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 이강성, 프린스, 이진우의 네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강성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하고 깊은 눈빛을 자랑했다. 소년의 모습을 벗은 성숙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짙은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프린스는 정면 눈맞춤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섹시함을 머금은 눈빛과 몽환적인 아우라가 어우러져 소장하고 싶은 사진을 완성했다.
이진우는 체크무늬가 새겨진 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쪽 눈만으로도 시크한 눈빛을 보여주며 깊어진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세 사람은 트라이앵글 모양의 거울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비추었고, 또 다른 내면의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고스트나인의 'ARCADE : V'는 'NOW'에 이어 새로운 세계관을 보여줄 시리즈 'ARCADE : VOW'의 첫 번째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