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14
연예

'박성광♥' 이솔이 "날 좋아 시댁 나들이"…시母 사랑 듬뿍 받네

기사입력 2022.04.02 17: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이솔이가 시어머니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일상을 전했다.

2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이 좋아서 시댁에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박성광, 이솔이의 인화사진으로 가득한 벽이 담겼다. 이솔이는 "울 어머님 어디서 이렇게 출력해 오시는지. 복도 한 켠에 업데이트된 우리 사진들이 보이네요"라며 시어머니의 사랑을 전했다.

이어 "예전에는 앨범 보면서 이때 이랬지~ 저랬지 하며 얘기하는 것이 재미였는데, 어느 순간부터 핸드폰 앨범에 주르륵 쌓이다 사라지는 데이터가 되었다니 살짝 아쉬움이 생겨요. 그래서 이번에 서재를 만들 때엔 포토프린터와 앨범도 하나 장만하려구요"라며 아날로그 추억을 되돌아봤다.

이솔이는 "부쩍이나 하루가, 일주일이, 일년이 빠르게 지나는 것 같아 밤마다 한 일을 세어보곤 하는데, 예전만큼 기억력이 좋지않은지 바빠서인지 쉬이 잊혀지는 것도 많은 것 같아서요 . 이젠 하나하나 기록하며 사는 것에 소홀하지 않아야지"라며 일상을 소중이 여겼다.

한편, 이솔이는 남편 박성광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10년 넘게 다녔던 제약회사를 퇴사했다는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솔이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