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46

헤어디자이너 차홍, '셀프 헤어 변신법' 대공개

기사입력 2011.03.19 20:38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헤어디자이너 차홍의 '셀프 헤어' 변신법이 화제다.

19일 방송된 SBS TV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동안 헤어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차홍이 이번에는 '셀프 헤어 변신법'을 들고 스튜디오를 찾았다.

차홍은 '동안 헤어법' 방송 이후 문자나 메일로 이미지를 확 바꿀 수 있는 이미지 변신법을 문의하는 연락을 많았다고 밝혔다.

차홍은 이미지 변신을 확실하게 하고 싶을 때는 머리 자르거나 파마를 해야 하는데 그러면 돈도 많이 들고, 머릿결도 많이 상한다며 돈 안들고, 시간 안 들고, 힘 안 드는 셀프 변신 헤어법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사람의 얼굴에서 이미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눈꼬리. 눈꼬리 방향이 아래면 순하고 얌전한 이미지, 위로 올라가 있으면 강하고 샤프한 이미지로 보이는데 차홍은 산다라박의 사진으로 예를 들며 자신의 눈꼬리 방향에 따라 머리를 묶는 위치를 다르게 하면 이미지가 확 변한다며 즉석에서 선보였다.

순한 이미지로 눈꼬리가 쳐진 '유키스' 동호에게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올 S/S에 유행할 제임스 딘 머리를 연출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 레이디가가가 선보인 리본 머리를 만드는 법도 소개했다. '씨크릿' 효성은 스튜디오에서 직접 헤어스타일을 만져 더 발랄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