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3:48
연예

나인아이, 오늘(1일) '뮤직뱅크'서 음악방송 '핫데뷔'

기사입력 2022.04.01 18:04 / 기사수정 2022.04.01 18:04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생애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는 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나인아이는 지난달 30일 발표한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를 선보였다. 

나인아이는 10인조 다인원 그룹의 퍼포먼스 기량을 살린 빈틈없는 군무와 한 편의 뮤지컬을 연상케 하는 풍성한 무대 구성,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탄탄한 라이브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특히 나인아이는 해와 달을 활용한 독특한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후렴 부분, 해가 지고 달이 뜨는 모습을 손동작으로 디테일하게 표현하고, 후렴 끝부분에서는 해당 동작을 역행, 달이 지고 해가 뜨는 안무로 변형해 '패럴렐 유니버스'의 독특한 스토리텔링을 완성했다.

또한 나인아이는 고급스러운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매력적인 비주얼과 세련된 무드를 배가시키며 무대의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나인아이만의 음악적 색깔이 여실히 드러나는 'Parallel Universe' 무대는 고퀄리티 '퍼포먼스 맛집'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나인아이는 지난달 30일 'NEW WORLD'로 데뷔했다. 'NEW WORLD'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세계관으로 알고리즘의 탄생을 알렸던 나인아이가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면서 자신들 스스로를 어떻게 바라보고 나아가는가를 보여주는 앨범이다.

이들은 다양한 무대 및 음악방송을 통해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