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god 출신 배우 데니안이 웹예능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커즈나인엔터테인먼트는 데니안이 YouTube 새 웹예능 ‘같이 축구 볼래?(헤이 프레스토 제작)’의 MC로 발탁 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같이 축구 볼래?’의 예고편에서는 데니안이 비밀스러운 게스트의 존재를 먼저 확인하며 화색을 띄우는 모습에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오는 4월 공개 예정인 ‘같이 축구 볼래?’는 축구를 사랑하는 시청자들과 함께 영국 프리미어 리그(EPL)를 함께 즐기고 열광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특히나 데니안은 평소에도 영국 프리미어 리그를 즐겨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토트넘 핫스퍼의 경기를 응원하는 축구광으로까지 알려져 이번 웹예능에서 데니안이 일으킬 시너지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데니안은 최근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얼마 전 단막극 촬영을 마무리지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웹예능을 통해서는 배우 아닌 색다른 데니안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데니안의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가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같이 축구 볼래’는 오는 4월 4일 오전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를 시작으로 총 7차례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같이 축구 볼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