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임상현이 로맨틱한 분위기의 신곡을 발표한다.
임상현은 2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를 발매한다.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싱글 ‘이럴거면’ 이후 임상현이 약 5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이 돋보이는 90년대 감성 R&B 발라드곡이다.
슬프고 애절했던 기존의 보컬에서 부드럽고 감미로운 색깔로 변화한 임상현의 보컬, 간주 부분에 이어지는 기타리스트 적재의 화려한 기타 솔로 연주 등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달콤하게 사랑에 빠진 것 같아 / 따뜻하게 두 손으로 꼭 잡고 바라보다 / 부드럽게 입안 가득 녹아들어 한참 동안 나 삼키지도 못하고 있어’처럼 사랑에 빠진 마음을 입안에서 달콤하고 따뜻하게 녹아내리는 밀크티에 비유한 로맨틱한 가사 또한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팬들의 설레는 봄 감성을 자극할 임상현의 신곡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는 29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임상현은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달콤하게, 따뜻하게, 부드럽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이후 각종 음악방송에도 출연하며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NH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