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3:14
연예

하이라이트, 'DAYDREAM' 첫 주 활동 성료…라이브·음원 파워 입증

기사입력 2022.03.28 07:20

전아람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DAYDREAM (데이드림)' 첫 주 활동을 마무리했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1일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발매 후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타이틀곡 'DAYDREAM' 무대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DAYDREAM'은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라 있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빠르게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밖에도 음악 방송에서 선보인 이기광의 자작곡 '밤안개 (Night Fog)'를 비롯한 수록곡 10곡 전곡이 주요 음원 차트에 안착하는 등 하이라이트는 국내외 음원과 음반 차트에서 변함없는 저력을 드러냈다.

특히 'DAYDREAM' 무대에서 하이라이트의 파워를 실감할 수 있다.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음원과 또 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댄스곡이라는 장르가 실감나지 않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시원시원한 라이브가 'DAYDREAM'의 감성을 음악 방송 시청자들에게 오롯이 전달했다.

네 멤버 개인의 기량뿐만 아니라 14년차다운 탄탄한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도 무대에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번에 최영준 안무가와 함께 새로운 느낌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네 멤버가 연결된 포즈로 시작해 솔로 및 유닛 댄스 파트를 거쳐 후렴과 훅 부분에 일렬로 아름다운 선을 연출하는 'DAYDREAM' 안무는 세련되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음악 방송 인터뷰와 이기광이 진행하는 KBS 쿨FM '가요광장',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을 비롯해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tvN '놀라운 토요일', 각종 웹예능까지, 하이라이트는 오랜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만큼 각종 콘텐츠에서 남다른 입담과 센스를 발휘했다. 14년차의 노련미와 탁월한 센스, 예능감, 티키타카가 어우러져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줬다.

'DAYDREAM'은 하이라이트가 함께 꿈을 꾸고 있는 존재인 팬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준비한 첫 정규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네가 없는 세상에선 살아가고 싶지 않아서 자발적으로 영원한 백일몽에서 깨고 싶지 않다'는 절절한 사랑 고백을 서정적인 보컬과 감성적이면서 레트로한 신스로 표현한 미디엄 팝 댄스곡이다. 이와 이기광, 손동운의 자작곡을 포함해 총 10곡의 완성도 높은 트랙이 수록됐다.

정규앨범 컴백 첫 주부터 실력과 흥행을 입증한 하이라이트는 'DAYDREAM'이라는 길몽을 통해 팬들과 또 하나의 자부심을 공유하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계속해서 활발한 'DAYDREAM'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