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캐스또' 이찬원의 밝은 미소와 환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3월 27일 MBN fun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는 "<빽 투 더 그라운드> D-2! 찬또위키에는 야구 상식도 저장되어 있다? MC 이찬원의 활약이 궁금하다면, 2일 뒤 본방사수! <빽 투 더 그라운드> 3월 29일 [화] 밤 9시 40분 첫 방송! #MBN #예능 #MBN예능 #빽투더그라운드 #야구 #김구라 #이찬원 #김인식 #송진우 #양준혁 #안경현 #홍성흔 #현재윤 #니퍼트 #김태균 #채태인 #이대형 #윤석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한 장 게재되었다.
사진 속 이찬원은 야구장에서 손하트를 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미소는 야구장 조명과 견줄 만큼 환하고 밝았다.
이찬원의 머리 위에는 '빽 투 더 그라운드' D-2라는 표시가 되어 있어, 첫 방송의 설렘도 보이는 듯하다.
지난주 금요일 열린 제작발표회를 통해 오랜 야구팬으로서 레전드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소회를 밝힌 이찬원. 그는 '반 야구인'이라고 묘사되면 서운할 정도로 진정한 '야구인'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자신이 응원했던 선수들과 같이 야구 예능을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아울러 그는 고교 야구부터 아마추어 야구까지 다시 한번 부흥을 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다음날 노래를 네 곡이나 불러야 함에도 중계 장면을 녹화하며 소리를 지르지 않을 수 없었다는 그에게선 '한 편의 드라마 같은' 매력적인 야구에 대한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레전드 야구 선수들의 은퇴 번복 프로젝트 '빽 투 더 그라운드'는 MBN 을 통해 3월 29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MBN fun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