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콘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10월 유튜브 모스트콘텐츠 채널과 various artists - topic 카테고리에는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정식 영상과 음원이 게재됐다.
유튜브에 게재된 것은 크게 네 가지로, 공식 뮤직비디오와 리릭(가사)뮤직비디오, various artists – topic에 게재된 정식 음원, 그리고 모스트 콘텐츠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오피셜 오디오가 그것이다.
음원 차트서 서비스되고 있는 음원은 물론, 유튜브에 올라온 모든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공식 콘텐츠들이 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사랑은 늘 도망가’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3월 28일 기준 영상 도합 조회 수 47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지난 3월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 일자 안내 메시지가 담겨 있다.
임영웅의 이번 신보는 데뷔 첫 정규 앨범이다. 그가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HERO’(히어로), ‘이제 나만 믿어요’ 등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해오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정규 앨범 발매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