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3:19
연예

신현준 반성·♥아내 눈물, 투준형제 너무 다른 기질 (슈돌)

기사입력 2022.03.26 11:3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투준형제 민준, 예준이가 이토록 다른 이유는 무엇일까.

27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ㅇㅇㅇ’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중 신현준은 형제지만 달라도 너무 다른 투준형제의 기질을 알아보기 위해 아동심리센터를 찾는다. 이번 검사를 통해 투준형제의 기질과 신현준의 육아 태도까지 점검한다.

민준이는 평소 감수성이 풍부하고, 애정 표현도 직접적으로 잘한다. 예준이는 자유로운 영혼에 애정 표현도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을 추구한다. 신현준은 서로 다른 두 아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각각 아이들에 맞는 육아법을 찾기 위해 기질 검사를 해보기로 했다.

전문가는 장난감 방에서 자연스럽게 노는 투준형제의 모습과 아이들이 그림으로 자신과 가족을 표현하는 걸 토대로 아이들의 기질을 분석했다. 이에 더해 신현준과 아이들을 어떻게 대하는지를 분석해 그의 육아 태도도 알아봤다.

신현준은 검사 결과를 듣기 전 그 어느 때보다 긴장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먼저 전문가는 신현준이 아이들을 대할 때 습관처럼 하는 특정 행동을 지적했다. 언제나 아이들을 향한 사랑이 넘치는 너무나 좋은 아빠 신현준이기에, 그의 어떤 행동이 전문가의 레이더에 걸린 것인지 궁금해진다.

이어 공개된 투준형제의 기질 검사 결과는 신현준의 예상처럼 너무나 달랐다. 이를 통해 신현준도 미처 몰랐던 아이들의 마음이 공개되며, 그를 반성하게 했다. 나중에 집에서 신현준으로부터 결과를 전해 들은 엄마도 아이들을 향한 미안한 마음에 함께 울컥했다고 한다. 신현준 부부 모두가 놀란 투준형제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이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신현준 부부도 놀란 민준, 예준 형제의 기질검사 결과는 2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2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