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7번 국도’ 조회 수가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10월 4일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 유튜브 채널에는 "[클린버전] 이찬원 - 7번 국도 사랑의 콜센타 프리미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찬원은 Top 6의 코러스에 맞춰 장민호 원곡의 ‘7번 국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세일러복을 입은 이찬원은 싱그러운 미소로 바다를 닮은 싱그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그의 부드럽고 상쾌한 보이스는 '7번 국도'를 따라 펼쳐지는 달콤한 여행을 연상시키며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에 해당 영상은 꾸준한 사랑을 받아 2022년 3월 25일 유튜브 조회 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사랑의 콜센타' 무대 이전에도 Olive TV의 '밥 블레스 유'를 통해 '7번 국도'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원곡자인 장민호와 함께 이 곡을 듀엣으로 열창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소절을 주거니 받거니 하다 마지막에 어깨동무를 하고 하모니를 선보이며 존중과 우정 모두를 곡 속에 담아냈다.
이후, 영상은 Olive 채널에 '(무편집 풀버전 공개) 이찬원&장민호의 '7번 국도-장민호' | 편 먹고 갈래요? 밥 블레스 유 2 bobblessyou2 EP.8'란 제목으로 공개되었으며, 현재 조회 수 93만 뷰를 넘어섰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