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라메이트는 신개념 축구 경영시뮬레이션 웹게임 <드림풋볼>(
http://dfko.bbubbu.com)의 2차 비공개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
17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되는 2차 CBT는 <드림풋볼>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누구나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인원 제한 없이 테스트할 예정이다.
2차 CBT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회원가입만 하면 게임 머니 와 10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테스터 모두에게 지원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CBT 기간 동안 최고 레벨과 순위에 도달하는 유저는 문화상품권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드림풋볼>은 스포츠와 경영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된 신개념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웹게임으로 단순히 보는 축구에서 벗어나 자신이 직접 팀을 운영하고 경기를 통해 선수와 구단을 육성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라메이트 김용범 PM은 "이번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 많은 관심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2차 테스트에는 지난 테스트를 통해 보내주신 좋은 의견들을 적극 반영하였으며, 인원 제한 없이 진행되는 드림풋볼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축구 경영 시뮬레이션 웹게임 <드림풋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dfko.bbubbu.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드림풋볼'ⓒ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