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0:53
연예

고스트나인 프린스‧이우진‧이진우, 막내 라인의 '물오른 성숙美'

기사입력 2022.03.23 11:23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물오른 성숙미를 장착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23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프린스는 프릴넥 셔츠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귀공자 포스를 드러냈다. 이우진은 액세서리를 입에 문 채 도발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이진우는 강렬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붉은 조명과 어우러진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의 모습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아우라를 자아냈고, 각기 다른 슈트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콘셉트 변신을 예고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고스트나인이 5개월 만에 선보이는 'ARCADE : V'는 이들의 새로운 세계관을 보여줄 'ARCADE : VOW(아케이드 : 보우)'의 첫 번째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미스터리한 아케이드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여정을 '맹세(VOW)'라는 하나의 관통한 메시지로 노래할 예정이다.

한층 강렬하고 유니크한 매력으로 돌아오는 고스트나인의 'ARCADE : V'는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