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3:34
연예

'스우파' 아이키, 생애 첫 호스트 도전

기사입력 2022.03.22 11:09 / 기사수정 2022.03.22 11:09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아이키가 ‘네이버 나우(NOW.)’의 라이브 콘텐츠 호스트로 발탁됐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주목 받은 댄스 크루 '훅'의 리더 아이키가 이번엔 라디오 호스트로 출격한다. 생애 첫 라디오 호스트로 발탁된 아이키는 그녀의 이름을 건 네이버 나우 ‘아이키의 떰즈업(Thumbs Up)’을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바탕으로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스우파' 이후 다양한 방송 활동으로 화려한 입담을 선보이고 있는 아이키의 새로운 도전은 네이버 나우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된 다양한 티저 영상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날의 룩에 맞는 아이키만의 재치 넘치는 프리스타일 댄스를 비롯 아이키와 초특급 게스트들이 함께 한 곡의 안무를 완성하는 댄스 프로젝트 ‘댄스 윗 미’, 아이키의 가감 없는 빨간 맛 토크 ‘훅(HOOK) 토크’, 시청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고민 상담소, 최근 유행하는 댄스 챌린지를 아이키와 게스트가 함께 해보는 등의 흥미로운 코너를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가 진행된다.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로 공개될 때마다 주목 받는 아이키의 패션 또한 주목해 볼만 한 포인트다.

아이키가 호스트로 발탁된 ‘아이키의 떰즈업’은 22일 오후 시 첫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네이버 나우(NOW)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