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16 21:01
맛깔스런 삼색 로맨스를 담은 클래식 멜로 '남자를 믿었네'의 시청자평 공모이벤트는 14일(월)부터 28일(월)까지 진행되며, 총 8명의 당선자를 선정해 4월 초 홈페이지 발표 후 개별 전달한다.
감상평은 800자 내외(원고지 5매 분량)로 iMBC '남자를 믿었네' 홈페이지 '시청소감 이벤트 게시란'에 본방사수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당선자에게는 제주도 여행상품권(2인, 2박3일 기준), 백화점상품권, 김치냉장고, 태플릿PC 등 당선 순위에 맞는 선물 중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MBC에서 부담한다.
'남자를 믿었네'는 식품기업 산들강 집안의 남기(박상민)와 화경(우희진), 가난하지만 성실한 선우(심형탁)와 경주(왕빛나)의 사랑과 야망이 얽힌 사각관계와 사랑에 서툰 현수(김동욱), 경주의 동생 경미(이다인), 현실적인 사랑을 꿈꾸는 정민(홍수아)의 풋풋한 삼각관계가 핵심 축을 이루며 깨알같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을 기획했던 이은규 PD와 '로비스트','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의 주찬옥 작가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일일연속극 '남자를 믿었네'는 매주 월~ 금요일 밤 8시 15분 방송된다.
[사진 ⓒ MBC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