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32
연예

이미도 "남편, 조달환과 늦게까지 함께 있어도 허락" (방구석 1열)

기사입력 2022.03.18 14:17 / 기사수정 2022.03.18 14:17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배우 조달환과 이미도가 ‘방구석1열: 확장판’에서 '찐친' 케미를 발산한다.

18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 1열: 확장판’에서는 대표 신스틸러이자 연예계 ‘찐친’ 배우 조달환, 이미도가 출연한다.

녹화 당일 이미도는 일명 ‘공주님 안기’ 포즈로 조달환을 안고 등장해 시작부터 방구석을 폭소케 했다. 조달환은 “이미도는 영화 ‘레드카펫’에서 처음 만났는데, 건강한 에너지에 반해 먼저 다가가 친해졌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미도 역시 “조달환이랑은 늦게까지 함께 있어도 남편이 흔쾌히 허락하는 사이”라고 친분을 과시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보좌관 역으로 감초 연기를 펼친 조달환은 “원래 젊은 팬이 많이 없었는데 요즘에는 길을 지나가면 10대, 20대 친구들이 알아보고 빵까지 선물해주더라”라고 밝히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미도는 ‘지금 우리 학교는’에 대한 토크 중 즉석에서 리얼 좀비 연기를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미도에게 ‘좀비 연기의 대가’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유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평소 SNS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이미도는 아들과 함께 촬영한 명작 영화의 패러디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귀여움이 폭발하는 패러디 영상의 정체에 궁금증이 모인다.

조달환과 이미도가 출연하는 '방구석1열: 확장판'은 18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방구석1열: 확장판'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