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더 트롯쇼'에 이찬원, 영탁, 박군, 조명섭, 나태주 등 대세 트롯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21일 생방송되는 SBS FiL '더 트롯쇼'에서는 50위부터 1위까지의 트롯 순위를 공개한다. 얼마나 많은 차트 변화가 있었을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순위 소개와 함께 다양한 무대도 준비되어있다. 먼저, 따끈한 신곡 무대로 조정민의 "발목을 잡지마"와 신승태의 "서당개 삼년 풍월을 읊는데”를 선보인다.
또, 박군의 "유턴하지마"가 점점 큰 인기를 얻으며 몇 위에 순위를 올렸을 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직진남’을 표현한 신나는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팬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지난 생방송에서 1위 대결의 주인공이었던 이찬원과 영탁의 무대도 함께한다.
한편, ‘더 트롯쇼’는 생방송 중 실시간 투표를 진행하며 치열해진 1위 경합을 펼칠 예정으로, 1위는 과연 누가 차지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더 트롯쇼’에는 이찬원, 영탁, 황윤성, 강혜연, 신승태, 조정민, 박군, 조명섭, 설하윤, 한혜진, 나태주, 조항조, 류지광, 윤서령, 김나희, 허찬미, 윤수현이 출연한다.
'더 트롯쇼'는 SBS FiL과 SBS MTV에서 오후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SBS FiL '더 트롯쇼'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