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0:25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유망 아이템 '토마토아저씨'

기사입력 2011.03.16 13:09 / 기사수정 2011.03.16 13:09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다가오듯 2011년 창업시장도 기지개를 피기 시작했다.
 
창업 열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또 한 번의 프랜차이즈박람회가 열린다.
 
오는 17일(목)~19일(토)까지 3호선 학여울역 서울 SETEC(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에서 한국프랜차이즈협회(회장 김용만)에서 주관하는 '제25회 프랜차이즈박람회'가 개최되는 것.
 
이번 박람회에서 눈여겨봐야 할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바로 스파게티와 스테이크 메뉴로 전 국민에게 사랑받고 있는 '토마토아저씨'다.
 

 
2011 제25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하는 토마토아저씨는 치열한 창업시장에서 성공적인 외식 창업을 거두기 위해선 꼭 선택해야 할 브랜드이다.
 
스파게티와 스테이크 메뉴를 중심으로 커틀렛, 라이스 피자 등 80여 종의 다양한 메뉴와 부담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기도 하다.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조리가이드를 전 가맹점에 제공함에 따라 전국 어느 매장을 가던지 토마토아저씨의 질 좋은 맛을 똑같이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는 것이다.
 
또한, 식자재로 사용되는 소스류 및 육가공제품 등 주요 식자재를 아웃소싱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생산해 가맹점에 제공하고 있으며 토마토아저씨 본사만의 고유한 노하우로 친건강적인 생산방법을 원칙으로 해 신뢰받는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이와 함께 토마토아저씨는 토아공방이라는 자체 인테리어 시스템을 통해 동화처럼 이색적이고 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은 물론이고 인테리어 비용도 저렴해 창업자들에게도 소자본 창업 브랜드로써 각인되고 있다.
 
토마토아저씨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체 메뉴개발팀을 통해 시기성에 부합되는 적절한 메뉴 개편으로 외식 트렌드 변화에도 융통성 있게 대처하고 있는 점을 부각시켜 창업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눈과 귀를 토마토아저씨 부스로 쏠리게 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