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22
연예

남주혁, 김태리 '너 질투해, 좋아해' 고백에 웃음 (스물다섯 스물하나)

기사입력 2022.03.12 21:50 / 기사수정 2022.03.12 21:5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남주혁이 김태리의 귀여운 고백에 미소를 지었다.

12일 방송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널 가져야겠어' 고백 이후 다시 만난 나희도(김태리 분)와 백이진(남주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백이진은 펜싱 특집 다큐멘터리를 촬영하기 위해 태양고를 찾았고, 나희도는 자신과 고유림(보나)를 취재하려는 방송국에 불편함을 드러냈다. 백이진은 다큐멘터리가 완성되면 가장 먼저 보여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자신을 믿어달라고 말했다. 

백이진은 자신의 연락을 일방적으로 피한 나희도에 이유를 물었다. 나희도는 백이진에게 "쪽팔려서 그랬다. 그 고백 반은 네 거다. 인절미가 네가 아닌 다른 사람이었으면 그런 고백 안 했다"고 털어놨다. 

백이진은 "너는 우리 관계를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었고, 나희도는 "나는 요즘 너 때문에 진짜 미치도록 복잡해. 나 너 질투해, 아니 좋아해, 그런데 열등감도 느껴, 무슨 소린지 모르겠지. 그런데 고백이라고 한 게 '너를 가져야 한다'라니 죽고 싶어. 머리가 뒤집어질 것 같이 하얘. 너만 생각하면 모든 게 불투명해. 요즘 네가 진짜 싫어"라고 고백을 쏟아낸 뒤 벽에 머리를 콩 박았다.

이에 백이진은 "너는 진짜 솔직하고, 미치겠다"라고 말한 뒤 웃음을 터뜨렸다.

사진 = tvN 방송화면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