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03:50
연예

구원찬X손예지, '아직 최선' 네 번째 OST 가창…'2色 감성'

기사입력 2022.03.12 14:40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구원찬과 작곡가 손예지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구원찬과 손예지가 참여한 OTT 플랫폼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이하 ‘아직 최선’)’의 네 번째 OST ‘Am I stupid, am I a fool’이 12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 I stupid, am I a fool’이란 슬픈 물음을 던지며 시작되는 이번 OST는 담담한 피아노 사운드와 깊이 있는 멜로디 라인으로 쓸쓸하고 공허한 감정을 담아낸다. 점점 고조되는 사운드 또한 지난 일과 감정들을 떨쳐내려 애쓰는 슬픔을 한층 다이내믹하게 표현한다.

‘Am I stupid, am I a fool’은 구원찬과 손예지가 각각 참여한 남녀 버전으로 발매된다. 작곡팀 OCO의 일원으로 ‘Am I stupid, am I a fool’ 작업은 물론 가창에까지 참여한 손예지는 독보적인 감성을 녹여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몽글몽글하고 신선한 매력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구원찬 또한 트렌디한 음색으로 노랫말을 충실하게 담아내며 ‘아직 최선’의 몰입감을 더할 전망이다.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은 44춘기 자발적 백수가 웹툰 작가의 꿈을 안고 자신만의 속도로 ‘갓생’에 도전하는 웃픈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티빙 단독 공개 이후 박해준의 현실감 넘치는 백수 연기와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리얼 케미스트리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구원찬과 손예지, 감성 장인들이 각각 만들어낸 ‘Am I stupid, am I a fool’은 사람 냄새 물씬 나는 이야기를 한층 밀도 있게 그려내며 ‘아직 최선’의 깊은 공감을 끌어낼 전망이다.

사진 = 하우픽쳐스∙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호두앤유픽쳐스∙ JTBC스튜디오 제공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