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16

[이 시각 헤드라인] 이민정 과거사진…김조광수 결혼 발표

기사입력 2011.03.15 17:36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15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강남얼짱' 이민정, 풋풋한 7년 전 사진 화제

'강남 5대 얼짱' 출신 배우 이민정 과거사진이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서 '7년 전, 이나영 친구 이민정'이란 제목과 함께 풋풋했던 이민정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민정은 영화 '아는 여자'에서 이나영의 친구 역할로 나와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이나영을 찾아가 그녀의 고민을 들어주는 장면으로 출연했었다.
 
사진 속의 이민정은 레게머리와 가는 눈썹 등 지금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지만 뚜렷한 이목구비에 하얀 피부로 앳된 모습은 지금과 같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미묘하게 다르다", "설마 성형?", "7년 전이면 23살인데 동안이네", "정말 용됐다" 등의 댓글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현재 이민정은 SBS 월화드라마 '마이더스'에서 이정연 역으로 활약 중이다.


 
▶ 김조광수, '동성 애인'과 결혼 발표…네티즌 '충격 vs 취향 존중'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제작사인 청년필름 김조광수 대표가 7년간 연예한 '동성 연인'과 내년에 결혼한다고 밝혔다.
 
15일 김조광수 대표는 "내년에 7년간 사귀어 온 동성 파트너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상대는 20대 후반의 평범한 학생이다"고 전했다.
 
이어 "파트너가 준비만 되면 결혼을 하려고 했다. 합법적인 것은 아니지만 비합법적이라고 하더라도 결혼식을 올릴 생각이었다. 아직 양가의 허락을 받은 상황이 아니다. 그런 절차도 남아 있다"고 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난 성씨가 동성인 줄 알았더니. 충격적이네요", " 헉 동성결혼? 국내 이야기?", "이런 사람들 보면 좀 불쌍하기도 한 듯" 등 반응을 보였다.
 
반면, "동성 결혼 개인의 취향일 뿐, 개인의 취향 존중해 주는 대한민국 됩시다!", "저도 그의 '결혼'을 지지합니다" 등 그의 결혼을 지지하는 네티즌들도 있었다.
 
한편, 올해 초 청년필름이 제작한 영화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48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했다.


▶ 엄지원이 '벡터맨' 출연?…'싸움 좀 했었네'

배우 엄지원이 '벡터맨'에서 레디아 공주 역을 맡았다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싸인 엄지원 충격적인 과거시절 영상'이란 제목으로 글과 동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동영상은 지난 1998년 KBS 1TV '지구용사 벡터맨(이하 벡터맨)'으로 엄지원은 당시 레디아 공주 역을 맡았다.

'벡터맨'은 어린 시청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일본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 수출된 작품으로, 엄지원 외에도 김성수, 기태영, 김혁, 오수민 등이 출연해 현재 배우로서 왕성한 활동 중이다.

영상 속 엄지원은 타이트한 검은색 의상에 인도식 금관을 쓰고 광선을 쏘고 있다.

한편,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적인 영상이다" "엄지원이 벡터맨의 공주님이었다니" "그저 예쁜 여자라고만 생각했는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