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가 몽환적인 '백일몽'을 선사한다.
하이라이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의 콘셉트 포토 중 두 번째 버전인 'IN THE DREAM (인 더 드림)'의 단체컷과 유닛컷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에서 하이라이트는 꿈 속에서 만난 듯한 존재로 연출됐다. 네 사람의 비주얼과 구도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회색 배경 앞에 선 네 멤버 모두가 카메라를 바라보는 시선도 눈길을 끈다.
윤두준은 베이지색 니트, 양요섭은 검은색 조끼, 이기광은 하이웨이스트 스타일, 손동운은 셔츠 위 검은 코사지로 디테일을 살린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이 하이라이트의 색다른 매력을 배가한다.
'DAYDREAM'은 하이라이트가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자 5년 만의 정규앨범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이라이트의 변함없는 정체성은 물론, 더욱 짙어진 감성과 색채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전날 'BEFORE THE DREAM (비포 더 드림)'으로 쓸쓸하고 황량한 감성을 보여준 하이라이트는 하루 만에 반전 매력을 장착,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으로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에 꿈을 꾸기 전, 꿈 속, 꿈을 꾼 이후까지 시간순으로 이어질 하이라이트의 감정 변화가 곧 'DAYDREAM'의 콘셉트로 펼쳐져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