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5:55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참 좋은 날’ 400만 스트리밍 돌파

기사입력 2022.03.03 07:4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첫 자작곡 팬 송 '참 좋은 날' 음원이 유튜브 스트리밍 400만 회를 넘어섰다.

2021년 12월 9일 이찬원 유튜브(일명 '또튜브')에는 "참 좋은 날"이라는 제목의 음원이 게재되었다.

‘미스터 트롯’ 이후 노래는 물론 다양한 예능에서 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찬또배기' 이찬원.

그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자신을 아껴주고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진심을 담아 직접 한 글자 한 글자 가사를 쓰고 작곡에도 참여해 생애 첫 자작곡을 완성했다.

팬 콘서트 '찬스 타임'을 통해 현장에서 선공개한 ‘참 좋은 날’은 서정적인 멜로디의 팝 발라드 곡으로 이찬원의 따뜻하면서도 진심 어린 보이스가 돋보인다.

가수 본인의 진심을 담은 곡이다 보니, 이 노래를 부를 때면 이찬원도 감정에 북받쳐 눈물을 흘리곤 한다.

힘이 들 때 위로가 되어 준 운명 같은 존재를 위한 사랑과 약속을 담은 '참 좋은 날'. 이 노래는 늘 옆에 함께하고 있는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에게도 힘과 위로를 보낼 수 있는 선물 같은 곡이다. 

이에 이 곡은 영상이 따로 없는 음원임에도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아 2022년 3월 2일 현재 스트리밍 총 400만 회를 돌파했다.

한편, 이찬원 유튜브는 구독자 30.8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조회 수 1억 8천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