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이무진이 '사내맞선'의 특별한 설렘을 표현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이무진이 가창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파트1 '스윗해'가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스윗해'는 봄처럼 사랑이 시작되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와 산뜻한 리듬 위에 표현한 팝스타일의 곡이다. 남자 주인공 강태무(안효섭 분)의 시점에서 설레는 마음과 사랑이 시작될 때의 감정을 가사로 담아냈다.
작곡에는 려욱, 우주소녀는 물론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가 빨간머리앤, 그리고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걸그룹과 작업한 Maxx Song과 WONJUN(앤이야기)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스윗해'는 '사내맞선'의 본격적인 방영 전 선공개 되는 OST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이에 따라 곧 시청자들을 찾는 '사내맞선'의 달콤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멜로망스의 스페셜 트랙 '사랑인가봐'로 포문을 열었던 '사내맞선' OST. 여기에 이무진의 '스윗해' 소식까지 전해지며 벌써부터 '명품 OST' 라인업이란 수식어를 얻고 있기 때문. 이에 따라 향후 공개될 OST에도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SBS에서 방송될 예정이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사진=플렉스엠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