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1:53
연예

이무진, '사내맞선' 설렘 더한다…첫 번째 OST 가창

기사입력 2022.02.23 08:28 / 기사수정 2022.02.23 08:2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이무진이 '사내맞선'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플렉스엠은 지난 22일 공식 SNS에 이무진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파트1 '스윗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JTBC '싱어게인' 출신의 이무진은 유니크한 보컬과 기타 실력으로 '신호등', '눈이 오잖아' 등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무진이 '사내맞선' OST에 함께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 특히 '스윗해'엔 '사내맞선'에서 펼쳐질 로맨스에 대한 두근거림이 담긴 것으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멜로망스의 '사내맞선'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가 베일을 벗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무진의 '스윗해'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이 원작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은 웹툰에 이어 드라마로 제작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밤 10시 SBS와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무진의 '스윗해'는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플렉스엠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