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데뷔 6주년을 기념해 깜짝 팬미팅 진행을 발표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6주년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2022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게이트 6')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3월 13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라이브 커넥트를 통한 온라인 생중계가 함께 예고돼 많은 글로벌 팬들의 열띤 호응이 이어졌다.
팬미팅 'GATE 6'는 데뷔 6주년을 기념해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아스트로의 마음이 담겼다. 특히, 지난 2021년 3월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1 ASTRO AROHA FESTIVAL 'Be Mine''(2021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 '비 마인') 이후 1년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이자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만나 소중한 추억을 나눌 수 자리이기에 더욱 뜻깊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정규 2집 'All Yours'(올 유어스)와 미니 8집 'SWITCH ON'(스위치 온)을 발매하며 국내외 음악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커리어 하이를 이뤄냈다. 유닛 및 솔로 음반 활동은 물론 연기, MC,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멤버 전원이 자타공인 '만능 엔터테이너'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개최되는 팬미팅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는 그간 열심히 달려온 아스트로와 팬들이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가 될 예정이기에 글로벌 팬들의 반가움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22 ASTRO AROHA FESTIVAL 'GATE 6''는 서울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2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8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각각 오픈된다.
사진=판타지오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