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31
연예

'컴백' 스테이씨, 4연속 히트 자신감 "확신 들었다"

기사입력 2022.02.21 14:29 / 기사수정 2022.02.21 14: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4연속 히트 행진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21일 오후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 두 번째 미니 앨범 '영-러브 닷 컴(YOUNG-LUV.COM)'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진행은 방송인 박경림이 맡았다.

이날 스테이씨는 '소 배드(SO BAD)' '에이셉(ASAP)' '색안경'까지 연이은 히트를 잇는 컴백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지 질문 받았다. 

이와 관련 수민은 "부담도 많았고 긴장도 많이 됐는데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확신이 들었다. 컴백을 위해 재밌게 준비했고, 멋있는 앨범을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시은은 "이전 활동 때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에 중점을 두고 준비했다"면서 스테이씨의 성장을 엿보여 기대감을 더했다. 

신보 '영-러브 닷 컴'은 스테이씨가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미니 앨범이다. 타이틀곡 '런투유(RUN2U)'는 남들이 뭐라고 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이다. 특히 사랑에 빠진 저돌적인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당당한 모습을 퍼포먼스로 녹여낼 전망이다. 

'영-러브 닷 컴'에는 타이틀곡 '런투유' 외에도 '세임 세임(SAME SAME)' '247' '영 러브(YOUNG LUV)' '버터플라이(BUTTERFLY)' '아이 원트 유 베이비(I WANT U BABY)' 등 총 6개 트랙의 다채로운 곡들이 준비되어 스테이씨의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스테이씨 두 번째 미니 앨범 '영-러브 닷 컴'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런투유' 뮤직비디오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