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갓 더 비트가 '인기가요' 2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갓 더 비트 'Step Back', 김민석(멜로망스) '취중고백', 에스파 'Dreams Come True'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갓 더 비트가 출연 없이 1위를 차지했다.
2년 4개월 만에 정규앨범 'INVU'(아이앤비유)를 발매한 태연은 기승전결이 있는 드라마틱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게임 캐릭터를 떠오르게 하는 여신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도 'Dilemma'(딜레마) 무대를 공개했다. 화려한 시그니처 소스와 베이스에 중독성 강한 훅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강렬해진 비주얼은 물론 에이핑크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깊은 감성이 인상적이다.
신곡 'WINNER'(위너)로 컴백한 라비는 독보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사랑하는 존재 앞에만 서면 소멸되는 승부욕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낸 곡이다.
'EYE ON YOU'으로 치명적인 무드를 선보인 원호. 댄서들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완성했다.
그룹 여자친구 신비, 은하, 엄지가 결성한 3인조 걸그룹 비비지는 'BOP BOP!'으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틴풍의 리듬과 디스코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매력적인 보컬의 조화는 물론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VIVIZ의 포부를 느낄 수 있다.
또 이날 JYP 밴드 데이식스의 원필은 솔로로 데뷔했다. 첫 솔로 앨범 '필모그래피'의 타이틀곡 '안녕, 잘 가'로 감미로운 보이스를 자랑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드리핀(DRIPPIN), 라비(RAVI), Rocking doll(록킹돌), 미래소년, 박현서, 비비지(VIVIZ), 에이핑크(Apink), OnlyOneOf, 원필 (DAY6), 원호, 유재필(YJP) (feat. 주호(SF9)), 제이위버(JWiiver), 태연(TAEYEON)이 출연했다.
사진=SBS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