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의 남다른 ‘대본 사랑’ 현장이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경찰대학 신입생 ‘고은강’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채수빈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맑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짧은 단발머리에 유도복 차림으로 발랄하면서도 건강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은 물론, 빛나는 눈빛으로 촬영 리허설에 집중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감독님과 의견을 주고받으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특히 그는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극중 인물의 눈빛, 말투, 표정 등을 디테일하게 연습, 작품을 향한 열정을 끊임없이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채수빈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고은강’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극 중심에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그는 불의에 당당히 맞서는 장면부터 설렘 가득한 청춘의 모습까지 다이내믹한 감정 폭을 보여줬을 뿐만 아니라, 진정한 꿈을 찾아가는 캐릭터의 성장을 밀도감 있게 그려내 몰입도를 높이기도. 이에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채수빈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이어갈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강다니엘, 이신영, 박유나, 천영민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두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 = 킹콩 by 스타쉽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