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가 다채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6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Be Together'의 오디오 스니펫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다.
공개된 영상에는 총 13곡이 다채롭게 담겨있다.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이자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를 비롯해 'Intro : 발자취', '우리 (Be Together)', 'My Way', 'Interlude : Re', 'Lonely', '춤 (Dance With Me)', 'Outro : Encore'까지 총 8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펼쳤고, 이민혁은 수록곡 '봄이 피어나', 'Whiskey', 'Higher', 'Thank You', '흘려보내'까지 총 다섯 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전곡을 멤버들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라이브 형식으로 담아냈고, 한층 짙어진 감성을 전달하며 오랜 시간 기다려온 글로벌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4년 만의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비투비의 정규 3집 'Be Together'는 함께했던 순간들의 감정과 기억을 되새기며 앞으로도 영원히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은 앨범으로 가장 비투비다운 음악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는 서정적이며 무게감 있는 사운드에 비투비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시리즈의 감정선을 잇는 곡으로 다시 한번 명곡 탄생을 예감한다.
한편, 비투비의 세 번째 정규앨범 'Be Togethe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유튜브 영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